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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스 | 불량 상조… 안마의자는 사은품이 아니었다[공정위,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… 주요 피해 사례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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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가이드 작성일17-12-12 12:02 조회771회 댓글4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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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량 상조… 안마의자는 사은품이 아니었다


[공정위,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… 주요 피해 사례 소개]


①전자제품 끼워 팔기 - 가입하면서 받는 냉장고 등 상조 납입금에 할부금 포함돼

②4년간 116곳이나 망해 - 필요 자본금 올리자 폐업 속출… 피해 구제받으려면 2년내 신청

③바가지·반강매 판쳐 - 계약에 없는 비싼 유골함 권유… 장례 때 추가 비용 요구 일쑤

2015년 6월 김모씨는 TV 홈쇼핑을 보다가 눈이 번쩍 뜨였다. .. 기사 원문보기

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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